FAQs
자주하는 질문
내 주문 정보
고객님께서 Bobbi Brown Online에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마이페이지>주문 내역을 통해 주문한 상품에 대한 주문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주문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이메일 문의 Contact us 또는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문의시 주문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제품 사용 방법
바비 브라운 온라인 사이트 Makeup Lessons에서 제품 사용순서를 참고하시면, 제품의 올바른 사용순서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바비 브라운 사이트 하단의 매장 찾기를 통해 고객님 주변의 가까운 매장을 검색하실 수있습니다.
해외 주문 및 배송
죄송합니다. 바비 브라운 코리아 사이트에서 국내 배송이 가능한 주문만 받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개인 정보 유출이 걱정되어 불안합니다. 다른 주문 방법은 없나요?
바비 브라운은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비 브라운 사이트 뿐 아니라 고객님이 방문하시기 편하고 가까운 곳에 위치한 바비 브라운 매장을 방문해 주시면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비 브라운 개인 정보 취급방침
바비 브라운은 고객님의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이 제공해주신 정보는 제3자에게 동의없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더욱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참고해주세요
반품 & 교환 규정이 궁금합니다
바비 브라운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 받으셨던 포장 박스에 제품을 넣어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 상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관리지원>반품 및 교환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 모니터에서는 제품 색상이 다르게 보입니다. 왜 그런걸까요?
본 사이트는 Netscape 6.0 또는 Internet Explorer 8.0 이상의 사양을 가진 컴퓨터와 최소 1024x768 해상도를 가지고 있는 모니터에 적합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님의 정확한 색상정보를 위해 모니터 해상도를 조정해 주세요.
제품 카달로그를 구할 수 있나요?
바비 브라운에서는 종종 제품 카달로그를 제작하여 제공하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별도의 신청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바비 브라운 사이트 또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때 함께 제공해 드리는 경우가 있습니다만, 제공되는 카달로그의 종류와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바비 브라운 샘플을 얻고 싶습니다.
바비 브라운에서는 별도의 샘플 신청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 바비 브라운 사이트 또는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에게 소정의 샘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샘플의 종류와 수량 및 제공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바비 브라운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채용은 수시채용으로 이뤄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바비 브라운 사이트 하단의 채용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바비 브라운 뉴스레터를 신청했지만,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바비 브라운 메일을 수신할 이메일에 스팸메일 방지 시스템이 작동되어 뉴스레터나 혹은 이메일로 답장을 받지 못하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스팸메일 보관함을 확인해 보시고, 바비 브라운에서 제공하는 이메일을 추후 계속 받으실 수 있도록 수신 가능한 메일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문제로 인해 답변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신 경우에는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비 브라운에서는 동물실험을 하나요?
바비 브라운은 소비자의 안전을 우선 순위로 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안전과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동물을 이용하지 않은 최신기술로 안전 테스트와 지원자들을 통한 임상실험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법에서 부득이하게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동물들에게 제품 및 성분 테스트를 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 보기 >>제가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 왜 단종되었나요?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제품 및 사이즈의 단종 여부는 다양한 소비자 분들의 구매 패턴과 제품 선호도 등의 여러 가지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됩니다.
바비 브라운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께 맞는 대체제품 추천 및 보다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메일문의: consumercare@kr.bobbibrown.com
단종제품 구매는 동일 제품 최대 8개까지 가능하며, 국내에서 판매된 제품만 가능합니다.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해외 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